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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port Portal 이용방법 안내

1. Support Portal에 접속합니다.

  • 브라우저를 통해 Support Portal(https://support.skcc.com)에 접속합니다.(Chrome 계열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2. Support Portal에 가입해주세요.

  • Support Portal 오른쪽 상단의 [가입]을 클릭합니다.
  • 사용자의 이름과 업무용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등록된 이메일은 로그인 ID로 사용되며, 해당 이메일로 요청한 티켓의 상태 및 결과에 대한 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
    ※ 봇 (Bot) 접근 제어를 위한 적절한 이미지 선택 후 등록을 클릭합니다.

3. 이메일로 안내된 링크를 클릭하세요

  • 입력한 이메일로 Support Portal 사용자 등록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메일로 안내된 링크를 클릭하여 Support Portal 로그인 시 사용할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 만약 사용자 등록 확인 메일을 받지 못하였다면 스팸 메일로 분류되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4. Support Portal에서 티겟을 작성합니다.

  • 사용자 등록 완료 후 Support Portal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여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메인 화면에서 ‘신규 티켓 작성’을 눌러 티켓을 작성합니다.

5. 비회원으로 문의사항을 등록하실 경우

  • 가입 여부에 무관하게 요청사항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Support Portal 메인 화면에서 ‘신규 티켓 작성’을 눌러 티켓 작성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를 확인하고 약관에 동의 후 티켓을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