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Azure의 Partner로 다수의 Gold 역량 보유하고 있습니다.

SK C&C는 네트워크, 보안, 모니터링 등 Azure 제공 기술 및 다수의 Certification, 구축/운영/전환 경험을 보유하였습니다.

Azure 클라우드 플랫폼은 새로운 솔루션을 구현하여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로 나아가는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200개가 넘는 제품 및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 200개가 넘는 제품 및 클라우드 서비스

    Azure 클라우드 플랫폼은 새로운 솔루션을 구현하여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200개가 넘는 제품 및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선택한 도구와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여러 Cloud, On-Premise 및 에지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빌드, 실행, 관리합니다.

  • 물리적 인프라와 연결 네트워크로 구성

    Azure 글로벌 인프라는 물리적 인프라와 연결 네트워크 구성 요소라는 두 가지로 구성됩니다.

    물리적 구성 요소는 지역별로 마련되고 전세계에서 가장 큰 상호 연결된 네트워크 중 하나로 연결된, 200개 이상의 물리적 데이터 센터로 구성됩니다.

    글로벌 Azure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각 Azure 데이터 센터는 고가용성, 낮은 대기 시간, 확장 가능성, 클라우드 인프라의 최신 고급 기능을 제공하며 이는 모두 Azure 플랫폼에서 실행됩니다.

Azure 서비스 포트폴리오

Azure는 IaaS, PaaS, SaaS 등 600개 이상의 클라우드 서비스로 구성되며 다양한 운영체제, 데이터베이스 및 개발자 도구를 지원합니다.

컨설팅 서비스

  • 다양한 IT 경험을 바탕으로 Legend 및 신규 비즈니스 환경의 Cloud 전환을 위한 진단부터 구축, 운영/관리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클라우드 도입을 원하는 기업은 도입 전략 및 로드맵 수립부터 전환 대상 선정, 전환 방안 설계까지 단기간 안에 컨설팅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서비스

Managed Service

  • Cloud 설계 및 구축부터 안정적인 Enterprise Cloud 운영을 보장하는 운영 체계를 반영하여 높은 수준의 운영 품질을 보장합니다.
  • 운영 자동화, 비용최적화, 차세대 모니터링, 보안 등 Cloud를 잘 운영하기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서비스 기반의 업무 효율성을 올리고 시각화를 통하여 Cloud 자원의 가시성을 확보합니다.
  • Enterprise 고객서비스의 Modernization을 위해 필요한 기술 요소를 통합하여 제공하고, 이를 잘 관리하기 위한 Container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의 서비스 환경에 맞게 최적화된 클라우드 운영 SLA를 보장하며, Mission Critical 업무는 지원할 책임이 없습니다. 높은 서비스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따라 별도 SLA 협의가 필요합니다.
  • 서비스
  • 프로세스
  • 서비스 이용방법
  • 상품소개
  • 결합상품유형

Enterprise Cloud 운영 환경을 가장 잘 이해하는 CMS

  • Azure Migration Service

    • 고객의 초기 클라우드 전략 수립 ~ 클라우드 전환의 전 단계 지원
    • 컨설팅 및 기술 자문을 통한 고객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 관리
  • Hybrid 환경의 통합 운영

    •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높은 수준의 이해를 바탕으로 Azure와 On-Premise 환경의 통합 운영 서비스 제공
    • 이슈 발생시 신속한 원인 파악과 정확한 조치 가능
  • Cloud Management Platform

    • 다양한 고객의 서비스 특성에 맞는 최적의 운영환경을 선택할 수 있는 Platform 제공
    • 안정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운영 자동화 서비스 제공
  • Azure Partnership

    • Azure와 최상위 파트너십 체결
    • 최고 수준의 기술 지원과 전담 TAM을 통한 신속한 이슈 해결 지원
  • 24 x 7 대응체계

    • Multi-Cloud 통합 대응 체계의 연중 무휴 고객 지원으로 서비스 영향 최소화
    • Mission Critical 장애시 15분 이내 응대, AWS 기술 지원 가능

Azure Advanced Managed Process

서비스 이용은 Migration 단계부터 운영을 준비합니다.

VM운영부터 3rd Party 상품까지 6개 영역의 운영 서비스 결합 가능

항목 상품 설명
Base IaaS Management
  • 고객의 IaaS 운영 및 서비스 요청을 처리
  • Compute//Storage/Network/DB/Security 영역의 CSP Native Solution 한정
Add-on 상품 Platform Management
  • 고객의 PaaS 운영 및 서비스 요청을 처리
  • Kubernetes 기반 클러스터/컨테이너 관리/모니터링/보안 등의 영역
IT Process Management
  • ITSM 수준의 클라우드 운영 Process 제공 서비스
  • 고객사별 서비스 전담인력, 구성/변경/장애관리, 모니터링 고도화 등
  • Process 준수를 위한 고객사 시스템 보유 전체
Expert Infra Management
  • 3rd Party Infra 전문 기술 지원, 최적화 작업 수행
  • 설치형 DB/VM/Backup/DR 등의 영역
  • On-prem 환경의 Infra 영역에 대한 전반적인 지원
Option 상품 Support Plan
  • 클라우드 공급사와의 Partnership을 통한 효율적인 비용으로 Support Plan 제공
  • 최적의 통합 Multi Cloud Support Plan을 전담인력으로 신속한 고품질 지원 서비스 제공
Security
  • 정보보호 컨설팅, 보안 솔루션 구축 서비스
  • 고객사의 보안 정책 맞춤형 보안 운영/관제

Base 상품인 IaaS Management를 선택 후 Premium인 경우만 Add-on 서비스 결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