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aS MSP

운영보고서 및 General Support, 서비스별 자원 상태 확인, Event 발생 시 조치를 위한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

고객 환경에 맞는 최적의 Managed Service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Managed Service의 기본인 General Support를 기반으로, 더 정밀한 운영서비스가 Standard와 Premium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IaaS MSP

  • General Support

    Cloud 운영의 기본인 Billing, 각종 Report, 기술문의를 포함한 Request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모니터링

    Hybrid Monitoring 뿐 아니라 CSP Native Monitoring 포함한 통합 Dashboard 를 제공합니다.

  • 운영 서비스

    Hybrid Monitoring 뿐 아니라 CSP Native Monitoring 포함한 통합 Dashboard 를 제공합니다.

  • 최적화 서비스

    정기적인 성능분석 및 Resource Right Sizing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늘 Well-Architecture를 유지합니다.

  • Special Offer

    고객의 Cloud 환경 또는 준비 상황에 맞게 Cloud 기본 교육, 신기술 소개, DevOps, CI/CD 교육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Multi-Cloud 운영
서비스 제공

AWS, Azure, GCP, IBM 등 Multi-Cloud 영역별 전문가를 보유하여 고객이 Cloud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비즈니스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ulti-Cloud 통합 대응 서비스를 연중 무휴 제공하며, 장애 영향도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고객 눈높이에 맞는
운영품질 확보

Enterprise 고객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높은 수준의 이해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통합 운영이 가능하며 Cloud Managed Service 경험을 전파하여 운영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Cloud 공급사와의 Premium Partnership을 보유한 Cloud Z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장애 발생 시 신속한 원인 파악 및 조치가 가능합니다.

자동화 통한
서비스 가용성 극대화

운영자동화를 통해서 변화하는 Cloud 자원을 모니터링하고 운영 비용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장애 인지 및 해결 시간을 단축합니다.

빈번히 발생하는 구성 변경 시  필요한 작업 시나리오, 예측 가능한 장애 발생 시에 조치를 위한 자동화 시나리오를 준비하고 대응합니다.

Standard
  • 업무 시간 내 Service Request 월 2회/4시간 지원
  • 기본적인 모니터링, Dashboard, Event 전파 서비스 제공
  • 최적화 연 1회 제공
Enterprise
  • 24x7 통합 관리 및 Service Request 무제한
  • On/Off-Line 운영 Service Review
  • 통합 Billing 및 예산 관리
  • 모니터링, Dashboard, Event 전파 Customizing
  • 최적화 반기 1회
  • Infra 자원에 대한 Provisioning, Resizing, Patch, Backup, Restore 이행 및 Reporting
  • General Support

    • Service Desk (고객지원 콜센터)
    • MCMP
    • Account 관리
    • Billing
    • Reporting
  • Monitoring & 장애 대응

    • Planned Maintenance 관리
    • Incident & 요청 사항 대응
    • Dashboard
  • IaaS Mgmt.

    • Compute (VM, Storage, Bakcup 등)
    • Security (악성 웹트래픽 관리 등)
    • Network (Virtual NW/DNS/LB 관리 등)
    • Database (RDB, Backup 등)